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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User Guide > A/S절차 안내



고객님께서 직접 전화 또는 온라인을 통해 A/S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LINKBOX_RNCC 를 통해 본사 24시간 관제팀에서 문제를 먼저 파악하고 직접 A/S를 접수하고 자동 처리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A/S 상황에 대해 추후 연락드립니다.
LINKBOX는 완벽한 Finger Walking Service 기능으로 원격에서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 가능합니다.



원격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내장된 Dual System을 이용해 간편한 구동절차를 거쳐 2nd Module을 구동시키고 고장난 1st System은 원격에서 1차로 A/S를 시행합니다.



< 2nd Module 구동절차 >

  • 2nd Module에는 모든정책에 대한 설정값이 자동저장되어 있어 바로 작동합니다.
  • 만일 1st Module 복구가 실패할 경우, HDD를 본체에서 분리하고 고객센터로 택배 A/S를 신청합니다.
  • 모든 상황이 고객센터의 지원하에 이루어지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 < 1st Module 재구동절차 >



    원격 A/S 와 택배 A/S 를 통해 처리가 안될 경우 본사 기술 요원이 현장 출동하여 직접 A/S 처리합니다.



    ㈜엔토네트웍스는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제품에 대한 교환 및 환급, 유,무상 A/S를 실시합니다. 상품별 A/S 상세 규정은 상품별 이용약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같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내 이더라도 소정의 수리비가 청구되거나 부득이하게 유상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 사용상의 과실/부주의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일반적인 사용 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 엔토네트웍스가 인증하지 않은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수리/분해/개조한 경우
    - 임의로 제품을 분해/개조한 경우
    - 충격으로 인한 훼손/고장의 경우
    - 침수나 이물질 오염으로 인한 부식
    - 엔토네트웍스에서 제공되지 않은 주변장치 등의 오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
    - 기타 이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 제품번호 훼손으로 인하여 제품번호 확인이 불가한 경우



      경우에 따라 부득이 내부 저장장치(부품)의 데이터를 지워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 안에 있는 모든 데이터들은 A/S를 위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백업하지 않은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음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2nd System 구동 시에는 과거자료에 대한 Analysis 기능이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A/S 기간 중의 자료에 대한 Analysis 기능이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 A/S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별도의 택배서비스 신청을 하지 않아도 본사가 지정한 택배에서 신청후 1~2일 이내에 고객님께 전화 연락 후 주소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해 1st HDD를 수거해 갑니다.
    기타 다른 발송방법을 이용하신 경우는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배송업체를 통해 제품을 보내 주셔야 하며, 보내주실 때는 제품의 증상, 성함, 연락처 등을 메모하신 후 제품과 동봉해서 적당한 크기의 박스에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잘 포장하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신청을 완료해주신 후에는 택배기사님이 도착하기 전에 직접 제품을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 HDD 포장시 파손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포장지는 일회성 재질을 사용해 주세요.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되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택배를 이용하지 않고 우체국 등기, 일반 우편, 퀵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발송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품질보증기간 내 당사제품의 이상으로 인한 경우, 고객님께서 고객센터로 제품을 보내실때는 택배요금은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품질 보증기간 내에는 왕복 배송비용 및 출장비용 모두를 엔토네트웍스에서 지불하고 있습니다.
    A/S 출장 및 배송비용이 청구되는 경우는 품질보증기간 이후 또는 품질보증기간 내에라도 서비스 보증 예외 규정에 해당하여 유상처리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입니다. (출장 및 배송비는 수리비용에 포함되어 청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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